반응형

 몰라도 상관없는 인생꿀팁 

살이 안쪄서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살찌는 방법

현재 나는 키 181cm 에 몸무게 92Kg 이다. 단순 숫자만을 봐도 덩치가 큰 것이 느껴질 것이다. 새해도 됬고 다이어트를 꿈꾸는 사람들이 분명히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지만, 반대로 살을 찌우기 위해 노력을 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거다. 그래서 오늘 나는 흔히 말하는 멸치들을 위해 살이 찌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다.

우선 살이 안찌는 사람들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1. 소화력이 약햐다.

2. 운동을 안한다.

3. 대사량이 높아서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열량의 대부분이 소모된다.


크게 이런 세가지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살이 찌기 어렵다고 한다. 여기서 이미 검증된 것은 운동을 많이 해서 몸을 활성화 시키면 소화력이 좋아진다. 소화력이 좋아지면 밥 맛이 좋아지고 밥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는 사실이다. 이것이 바로 운동을 하는 이유이다.


보통 헬스장 가서 운동을 하면서 보충제를 먹고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별로 추천을 하고 싶지는 않다. 이유는 보충제 속에 들어있는 유청단백질은 몸에 정말 해롭다. 장기간 복용은 정말 말리고 싶다. 근육을 위해 닭가슴살, 계란노른자를 먹는 사람들은 가격대비 비효율적인 측면이 있다.


그럴 필요 없이 그냥 집에서 해주는 밥 꼬박꼬박 잘 챙겨먹거나, 혼자 사는 사람들은 야채 + 밥 + 고기 식단 위주로 3끼 꼬박꼬박 잘 챙겨먹기만 해도 살찌는데에는 문제가 없다. 간식을 먹으면 당연히 더 좋겠지? 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도 문제가 전혀 없다.


내가 생각해 본 방법은 정말 획기적이고 인터넷에 없는 방법인데 나름 획기적이고 좋은 방법이니까 관심있는 사람들은 속는 셈 치고 한번 해보는걸 추천한다.


1. 운동을 열심히 해라.

하루에 1~2시간이라도 좋으니까 파워워킹이나 사뿐사뿐 조깅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조깅은 몸을 굴리고 몸을 깨우는데 최고의 운동이다. 아니면 줄넘기를 해도 좋다. 너무 과격하게 하면 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사뿐사뿐 몸을 깨운다는 느낌으로 한다.


2. 식사는 꼬박꼬박 정해진 시간에 먹는게 좋다.

야채 + 고기 + 쌀밥, 이정도만이라도 좋으니까 하루에 3끼씩 꾸준히 먹어야 한다. 균형잡힌 식단은 몸을 최적화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이는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은 느낄거라고 생각한다. 군대를 가면 살이 찌는 사람들이 있고 빠지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찌는 사람의 부류에 속했는데, 군대를 가기전에는 식사시간이 중구난방이었다. 군대를 가서 매일 3끼 같은 시간에 먹다보니 살이 찌더라.


굳이 게이너 같은 보충제를 먹지는 않아도 된다. 그건 오히려 심장과 간에 큰 무리를 주기 때문에 절대 비추한다.


여기서 정말 획기적인 방법이 등장한다! 대부분의 살이 안찌는 사람들은 특징이 있다. 그건 바로 소화력이 엄청 딸린다는 사실이다. 

개그맨 이윤석 같은 사람들의 특징이 너무 소화력이 딸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화력을 키우려고 운동을 하는건데 언제 소화력을 키우고 언제 운동을 할래? 그런데 여기서 기가 막힌 방법이 있다.

 

2-2. 밥을 정말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라.

내가 그리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요즘 들어 확실히 느낀 점은 밥은 꼭꼭 씹어서 천천히 먹어야 한다는 것이다. 대충 씹어서 삼킨 날은 상대적으로 오랜 시간을 두고 식사를 한 날 보다 체하는 빈도수가 높았다. 체하는게 소화를 잘 못해서 그런거라는 건 지나가는 초딩도 알 법한 이야기니 말을 그만 하겠다. 


꼭꼭 씹어먹고 여기서 베X제나 훼X탈 같은 소화제를 사서 1정씩 먹는 것이 정말 좋다. 소화제 속에는 소화가 잘 되도록 하는 소화효소가 잔뜩 들어있다. 


췌장소화제, 위소화제 모두 들어있다. 위가 2개가 된 효과를 나타낸다. 그래서 소화제 먹고 운동하면 진짜 살이 펑펑 찌고 급속도로 불어나는 너의 몸무게를 확인 할 수 있다. 그러면 운동도 잘되고 빠른 시간 내에 소화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 

급식충 시절에 친구들과 고기부페를 가면 장난식으로 소화제를 몰래 챙겨가자는 말이 장난이 아니고 진짜 효과가 있는 방법이라는 말이다. 평소 너의 소화력이 1이라면 소화제를 먹게 되면 2~2.5가 되는 거다. 소화가 잘된다면? 당연히 체내에서 흡수가 잘 된다는 말이다.


소화제를 계속 먹다 보면 소화에 내성이 생겨서 소화력이 딸리지 않을까? 아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소화제를 먹는다고 해서 내성이 생기는 일은 전혀 없다. 이건 소화기 내과 과장도 다 아는 사실이니까 매 끼마다 1정씩 챙겨 먹어도 된다. 평생 먹거나 그럴 필요는 없고 한 3개월 정도만 먹으면 된다. 그 기간이면 충분히 몸의 대사능력과 소화능력이 향상 되어서 밥을 먹어도 살이 펑펑 찌고 소화력이 이미 많이 좋아진 상태까지 끌어올려진다. 그리고 나서 복용을 중단해도 괜찮다.


베X제, 훼X탈 같은 소화제는 가격도 저렴해서 10정에 3천원 정도 밖에 안한다. 가능하다면 한 방에 500정짜리로 사서 먹어도 좋다. 그 돈이면 유청단백질 게이너 보다 싸다. 


이렇게만 해줘도 소화력도 좋아지고, 살도 찌고, 운동에 가속도가 붙는다. 운동도 똑똑한 사람이 하면 더 잘하는 법이다. 우린 똑똑하지 않으니 남이 주는 정보라도 주워서 따라해보자.


마무리

1. 소화가 잘 되면 많이 먹게 되고 많이 먹으면 힘이 생겨서 

2. 운동을 더 많이 빡세게 할 수 있고,

3. 운동을 빡세게 하면 배고파서 밥을 더 많이 찾으니 살찐다.


반응형
  1. Favicon of https://bubleprice.tistory.com BlogIcon 버블프라이스 2019.02.06 16:24 신고

    정말 공감가는 내용 입니다^^
    살찌는법 글 잘 읽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s://87male.com BlogIcon 87MALE 2019.02.07 17:12 신고

      저는 빼야하는데 ㅠㅠㅠㅠ 찌는 방법을 알아서 문제네요 ㅠㅠㅠ

  2. Favicon of https://jennablog.kr BlogIcon 제나 2019.02.06 21:13 신고

    조금만 먹어도 살이찌는 저는 운동을 달고 사는데 ㅠㅠ 이런분들은 축복받은 체질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분들은 그분들만의 아픔이 있군요..

    • Favicon of https://87male.com BlogIcon 87MALE 2019.02.07 17:13 신고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ㅋㅋㅋㅋ 쭉쭉찌고 있어요 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