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년생 수컷의 인생저장소



1. 중매 시장엔 신데렐라는 없다. 조건과 조건의 교환이 있을 뿐이다.


2. 무조건 돈많은 사람과 결혼하는게 목적이라면 한 살이라도 어릴때 결혼해라.


본인이 내세울게 외모라면 더욱이 나이가 어려야한다.



아직도 뚜로 활동하는 애들이랑 논쟁이 있는데,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의 경우 나이차이를 경제적으로 환산하면 얼마냐?. (남자나이-여자나이-4살) * 5천이냐 1억이냐?


그만큼 나이가 경쟁력이라는 이야기가 된다.


3. 결정사 가입하지 마라. 전문중개인 또한 믿지 마라.


결정사 고객의 80프로 이상은 여자다. 가입 전엔 간도 쓸개도 내빼줄 것 같지만,

결정사는 성혼비가 없는게 원칙이거나 성혼비 비중이 낮아서 신규 고객 유치가 우선이다.



그렇다면 성혼비가 높은 전문중개인은 좀 나은가?


사기꾼이 더 많다. 정말 질 낮은 사람들이 많다. 영남제분 하모양 사건, 발단은 성혼비 불만가진 마담뚜 이간질이다.


소개비 푼돈에 눈이 멀어 가난한 집 경판 아들 20씩 떼어주고 돌려막기 장사한 경우도 있다.


중매시장 마지노선은 32-33살이다. 괜히 중매인한테 후려치기 당하지 말고, 주위에서 만나라.


결정사가 도움되는 경우가 아예 없진 않다.


남자의 경우


평범한 집안, 안정적인 직업, 말끔한 외모


이 세가지를 갖췄고 나이 어린 여자 안 바란다면,자기 스펙보다 훌륭한, 좋은 집안, 좋은 직업, 외모 출중한 그런 여성 분들 만날 수 있다.


자기보다 조금 못해도 만나겠다고 나오시는 여성분들, 독립적이고, 결혼 후에도 맞벌이 하고, 결혼 생활에 충실하다.


4. 선으로 결혼하려면 원하는게 뚜렷해야 합니다.


시댁 재산 50억 이상, 혹은 남편 직업 의사, 혹은 남자 키 180 이상.


속물적으로 보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렇게 원하는게 확실한 사람이 성혼가능성이 높다. 본인이 원하는게 아닌 것들에 대해서는 쉽게 포기하기 때문이다.


남자 학벌 좋고, 직업 좋고, 인물 좋고, 성격 좋고, 시댁 여유있고, 시부모님 인품 좋고,남들이 원하는거 다 나열해서 하나씩 재단하다간 시간 다 간다.


5. 결혼 안해도 된다.


결혼은 목적도 수단도 아니고 생활이다. 혼자 사는게 더 잘 맞는 사람들 분명 있다.




결혼은 결핍을 채워주지 못한다. 경제적 안정감은 줄 수 있어도, 정서적인 부분, 정신적인 부분은 채워주지 못한다.


결혼 전에 불행한 사람은 결혼 후에도 불행할 확률이 높다.

결혼 안 해도 행복한 사람은 결혼해도, 안 해도 행복하게 산다.



댓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