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년생 수컷의 인생저장소

정액량 늘리는 방법.


정액량은 사람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한번 사정시 적게는 0.5cc부터 많게는 20cc까지 나온다.


평균적으로는 2cc에서 5cc 정도가 배출되는 경우가 많으며 다시 생성될 때까지 약 3일이 걸리기 때문에 보충 시기를 갖지 않을 경우 사정량이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쉽게 말해서 너무 자주 빼면 양이 적어지는건 당연한거니 적당히 하자. 뼈삭는다. 그럼 정액량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자.


물을 많이 마시자.

오르가즘을 느낄 때 방출되는 정액의 양은 섭취한 수분의 양과 연관이 있다. 정액은 원래 수성이며 정자가 지나가는 길에 윤활유가 되어 도움을 주는 액체이기 때문이다.

 

우리 몸은 제대로 그 기능을 하려면 하루에 2리터에서 3리터 가량의 수분을 필요로 하니 수분을 더 많이 마신다면 자연스레 사정량은 늘어나게 된다. 



퇴근 후에 술을 즐기거나, 성행위를 하기 전에 몇 잔의 술을 더 마신다면 자신의 사정량에 해를 가하고 있는 건데. 그 이유는 술이 우리의 몸을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물이 가득한 슬라이딩 미끄럼틀보다는 버려진 워터파크처럼 만들어버리기 때문이다. 이 뿐만 아니라 술은 정자 수를 줄이고 정자의 질에도 영향을 미친다. 꼭 기억해라.

열을 멀리하라.

남성들의 성기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아주 섬세하다. 너무 섬세해서 과도한 열에 장시간 노출되면 당연히 좋지 않은 효과를 수반하게 된다.


이는 어렸을 때 가졌을 법한 다음과 같은 중대한 질문에 답이 되기도 하는데 "불알은 왜 몸 밖에 있는가?" 사실, 남성의 고환은 섭씨 37도보다 낮게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에 몸 안이 아닌 몸 밖에 위치해있다.



실제로 이게 무슨 의미일까? 열선이 있는 차시트에 오래 앉아있기, 사우나/한증막 등에서 김 쐬기, 온수 욕조에서 목욕하기, 고환에 촛농을 떨어뜨리는 행위 또는 드라이기를 불알에 켜고 딸 치는걸 즐긴다면 그런 행동은 삼가하자.


그런 행동들은 우리들의 소중한 불알을 희생할 만한 가치가 없는 행동들이다. 할머니들이 남자아이는 불알이 시원해야 된다며 막 바지 벗기고 노출시키면서 키웠던 걸 들어본적이 있을꺼다.

 

틀딱들의 말은 잘 신뢰하지 않지만 이건 신뢰할만한 말이니 꼭 기억해. 잠을 잘때도 노팬티로 불알을 꺼내두고 자는 버릇을 가져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꽉 끼는 속옷은 피하자.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액과 정자를 위한 이상적인 온도는 일반적인 체온보다 약간 더 낮다. 그런데 꽉 끼는 속옷을 입게 되면 불알의 온도가 높아지고 그로 인해 정액의 양과 정자수가 줄어들게 된다.


그러니 이성과 약속이 있는 날을 제외하고는 트렁크를 입는 습관을 길러보고 특별한 날에는 통풍이 잘되는 이벤트 팬티를 입는것을 추천한다. 소중한 너의 불알에 시원함을 제공하자

다리 꼬는 행동을 삼가하자. 

다리꼬는 자세를 편안하게 생각하고 앉을때마다 다리꼬는 사람들이 많은데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는 정액과 정자의 양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따뜻한 몸에 음낭 부위가 눌려 그 부위의 온도가 정상보다 더 높아질 수 있다. 그러니 앉을때는 상남자스러운 쩍벌남이 되길 추천한다.

하루 이틀 정도 오르가즘을 자제하자. 

일반적으로 남성의 고환은 매초마다 1500개 이상의 정자를 생산해내는데 이를 계산하면 하루 동안 약 1억 3000만에서 2억개의 정자가 생성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르가즘에 이를 때마다 많은 양의 정자를 잃게 되는데 정자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조금 참도록 해보자.



사실, 몸이 정자를 보충하기 위해서는 하루 이틀 동안만 오르가즘을 느끼는 행위를 삼가 하기만 하면 된다. 하루 이틀이 지나면 정자는 지칠 대로 지친 사람처럼 가만히 멈춰 늙어갈 것이다.


그러니 이틀에 한번꼴로 딸치는 횟수를 줄이고 성관계도 이틀에 한번꼴로 하도록 하는걸 추천한다. 쿨타임을 잘 지켜보자!

아연과 엽산을 함께 섭취하자. 

보조제를 섭취하므로써 사정량을 늘릴 수 있는데, 아연은 필수 무기질로 세포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요소다.


연구조사에 의하면 아연은 엽산과 결합하면 생식 문제로 곤란을 겪고 있는 남성의 정자 수를 75%나 늘려주는 결과가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하루에 아연과 엽산을 얼마나 섭취해야 할까?


엽산 1mg과 아연 15mg이 권장량이다. 권장량을 오바해서 섭취하게 되면

구토 식욕부진 설사 두통을 격을 수 있으니 조심하고 언제나 아연은 엽산과 함께 섭취하자. 하나만 섭취해서는 정자수에 그렇다 할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탄산음료를 마시는 습관을 버리자. 

탄산음료에는 액상과당이 많아 간에 안 좋을 뿐만 아니라 정자에도 안 좋다. 매일 1캔의 탄산음료를 마시는 남자는 탄산음료를 전혀 마시지 않는 남자들에 비해 정자수가 30퍼센트 더 낮았다. 그러니 탄산음료 끊고 다이어트를 하도록 하자.

아미노산을 섭취하자. 

아미노산은 단백질 구성단위인데 정기적으로 섭취된 유기화합물인 아미노산은 사정량을 높여준다고 잘 알려져 있다.


과학자들은 정자가 아미노산에 의해 덕을 보고 있다고 믿는데 이는 정자의 머리에서 많은 양의 아미노산이 검출되고 있기 때문이다.


사정량을 늘리고 싶으면서 좀 여유가 있다면다음과 같은 아미노산을 섭취해보자.


엘아르기닌(L-Arginine)

엘라이신(L-Lysine)

엘카르니틴(L-Carnitine)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자. 

정말로 필요한 것은 건강한 식단이다.


다이어트의 성공여부는 식단이 80%라는 말을 잘 알고 있지? 특히, 과일과 야채는 노화방지 성분이 풍부해 정자의 상태와 질을 개선할 수 있다.



노화방지제가 풍부한 음식은 사정량을 늘려줄 뿐만 아니라 건강에 이롭고 기분도 좋게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노화방지제가 풍부한 음식은 다음과 같다.


야생 블루베리, 크랜베리, 블랙베리

코코넛 워터

말린 자두

사과


그러니 정액량을 늘린다는 목표로 식단 관리 까지 하면 다이어트도 되고 1석2조 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케켈운동을 하자.

케겔운동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기능에 도움이 되지만 주로 남성의 기능에 효과가 좋다.



전립선 건강을 증진시키고 조루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사정량을 늘리고 오르가즘을 느끼는 시간을 지속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결혼을 했거나 여자친구가 있는 사람들은 이쁨받을 수 있다.


케겔운동을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후장을 조였다 풀었다 하는건데 촐싹맞고 짧게 조이고 푸는게 아니고 20~30초 정도 쭉~~~~~~~~~~~~~조이면서 아랫배의 긴장감을 유지하다가 풀어주고를 반복하면 된다.

금연하자.

한무당 같이 당연한 소리지만 금연하도로 하자.


금연을 할 만한 그럴듯한 이유가 필요하다면 이것도 그 많은 이유 목록에 넣어보는건 어떨까?



흡연은 정자수를 줄일 뿐만 아니라 정자가 불완전한 비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다. 

운동하자.

이건 굳이 따로 설명을 할 필요가 없다. 가끔씩 시간내서 30분~50분정도 산책을 하던 파워워킹을 하던 신체활동을 하는 습관을 기르자.




공감♥ 한번 눌러주고 가세요!




댓글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