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전



글을 시작하며...

동영상을 틀고 오른손은 나의 주니어를 잡고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하루를 보내던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중 깨달았다. 나의 성욕은 최고조가 아닌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하는 습관적인 행동이었음을...

뜨끔하는 남성들이 많을 거라 생각한다. 스스로의 성욕이 문제가 아닌 사정하는 그 자체를 그냥 즐기고 있지는 않았는가?



과연 자위행위는 성욕을 해결하기 위한 수단일까? 아니면 그저 습관일 뿐인가?

집에 있는 시간을 최소화.

집에 있는 시간을 최소화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특별한 미혼 솔로 남성이 특별한 취미생활까지 없으면 쉬는날 혹은 퇴근 후 집에서 뭐하면서 시간을 보낼까? 최소한의 시간투자와 최소한의 금액투자(휴지 + 전기요금)로 이만큼 자극적인 행위는 없다.


효과는 좋았다. 퇴근 후 친구들과 술 약속을 잡고, 집에 오면 뻗고 주말에는 여행을 다녔다.  근데 앞서 말한 미혼 솔로 남성이 오랜기간 매일 매일 약속을 잡기는 힘들었다.

계획은 오래가지 못했다.

여자 소개받기.

여자친구 없이 지낸지 약 1년이 다 되어간다. 친구들의 말로는 성욕을 풀 대상이 없으니 계속 딸을 치는거라며 여자를 소개시켜준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에 대해서는 좀 반대다. 여자친구를 성욕을 풀기 위한 대상으로만 본다는 말이 되는데 단순 성욕을 풀기 위한 방법이라면 ㅅㅅ를 하고 싶은거라면 딱 까놓고 말해서 업소를 가는게 더 저렴하고 깔끔하다는걸 알거다.

※ 참고로 내가 못생기고 매력이 없어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여성을 단순히 그런 대상으로 보는건 좀 반대다.

운동하기

퇴근 후 또는 쉬는날 과격한 운동을 해서 몸을 지치게 하는 방법이다. 처음에는 효과가 있나 싶었지만, 운동이 습관화가 되면서 똑같이 돌아왔다.


아니 운동을 하면서 체력이 좋아지고 스쿼트같은 하체 운동을 하면서 오히려 더 뿜뿜 해진거 같다. 금딸을 위해 운동을 시작했지만, 금딸에 대한 효과는 보지 못하고 점점 헬창이 되어가고 있다.

토렌트 웹하드 삭제

토렌트와 웹하드를 삭제 해보았다. 영화나 예능을 보기가 불편해져서 얼마 지나지 않고 다시 깔게 되더라. 제일 쓸모 없는 방법이었다.




ㅇㄷ 삭제
지우고 담배피는 중에 후회 했다. 새롭게 다시 모아보자면서 카테고리를 새로 만드는 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마무리

내가 ㅈㅇ행위 중단하기를 시도하면서 가장 큰 효과를 본건 집에 있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방법이었다. 어른들이 집에서만 놀지 말고 밖에 나가서 좀 뛰어 놀으라고 한 이유는 웬지 이러한 이유도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다.

나의 도전은 실패로 돌아갔고, 가끔씩 도전하는 작심삼일 도전과제이다.


공감,하트♥는 87년생 수컷도 춤추게 한다.

87년생 수컷 공인중개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