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피는 87년생 공인중개사

최근 강아지 구충제로 암을 치료 가능하다는 후기들이 많아 지면서 회충약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꼭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우리집은 매년 회충약을 챙겨먹는다. 


기생충


회충약을 왜 먹어야 하는지 우리 몸에서 어떤 작용을 하는지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회충약 꼭 먹어야 하나?


최근 위생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기생충의 감염 비율이 높지 않다. 그렇다고 기생충 감염을 완벽하게 대처 할 수 없으니 정기적으로 회충약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고래회충


그리고 기생충이 없는데 구충제를 복용했다고 큰 부작용이 생기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반대로 몸에 기생충이 있는데 회충약을 복용하지 않았을 때는 몸에 더 안좋다. 하지만 몸에 기생충이 있는지 없는지를 일일이 확인해 약을 챙겨 먹기엔 너무 번거로우니 주기적으로 회충약을 챙겨 먹는 것이 여러 가지 측면에서 더 편리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회충약 복용법


회충약은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 복용 방법은 한알 복용 후 일주일 정도 텀을 가진 뒤 추가로 한알을 복용하는 것이 국룰이다. 


알벤다졸


공복에 복용하는게 좋은 이유는 구충제는 우리 몸에 직접 흡수되서 작용하는 약이 아니기 때문이다. 


회충약을 복용했을 때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기생충에게 직접 작용하기 때문에 식사 후 복용한다면 회충약이 음식물과 섞여 몸으로 흡수되는 비율이 높아지게 된다. 그렇게 되면 상대적으로 회충약의 효과가 떨어지게 된다. 



가장 좋은 방법은 공복 또는 잠들기 전에 먹는 것이 좋다.


다같이 먹어야 한다. 


세대를 구성하는 가족이 있다면 가족 전부가 먹어야 한다. 누구는 먹고 누구는 안먹으면 먹은 사람의 몸 속의 기생충은 죽겠지만, 약을 먹지 않은 가족의 몸의 기생충은 여전히 살아있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 기생충이 옮겨가 약효를 볼 수 없을 수도 있다. 


강아지사진


혹시 반려견 같은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다면 가족들이 회충약을 먹을 때 애완동물도 같이 복용하도록 해야한다. 




 

 공감,하트는 87년생 수컷을 춤추게 만든다.


87년생 수컷 공인중개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