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농협 무료 운세)

새해가 밝으면 철학관을 가거나 점을 보는 등등 자신의 신년운세를 확인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어디를 가자니 날도 춥고 귀찮고 돈도 들고 거기가 잘하는지도 모르겠고 복채를 많이 요구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다. 

 

편하고 간단하게 신년운세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자. 

 

바로 농협은행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신년운세인데 일단 농협은행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서부터 시작이 되니 이동을 해보도록 하자.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비밀번호 입력오류 안내 대상비밀번호 - 자금이체비밀번호, OTP또는 보안카드 비밀번호 (단, 타기관 OTP는 오류횟수가 안내되지 않습니다.) 입력오류횟수 - 자금이체비밀번호 회, 자금이체비밀번호는 5회, 보안카드는 5회, OTP 비밀번호는 10회 오류 발생 시 영업점 방문하여 해제 신청 (신분증 지참)

banking.nonghyup.com

링크를 타고 이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NH라운지 카테고리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뜨는 세부 카테고리에서 운세라는 부분을 선택하면 된다. 

 

운세를 선택한 후 제공되는 신년운세, 토정비결, 월간종합운세, 로또 운세, 재물 및 투자운, 운명의 배우자 등 여러 가지 궁금한 나의 신년운세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다.  

 

별도의 개인정보나 로그인을 필요로 하는 것도 아니니 2020년 새해 궁금한 나의 신년운세를 농협은행에서 무료로 확인 해보는건 어떨까?

 

 

운세는 너무 믿어도 안되고 안믿어도 안 되는 건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공감,하트는 87년생 수컷을 춤추게 만든다.

 

87년생 수컷 공인중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