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피는 87년생 공인중개사

카드 뉴스는 둘의 단점을 바디 없앤 전달 방식이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다.

 

카드 뉴스는 하나의 이미지에 사진과 글을 넣어 말그대로 카드 형식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인데 장문으로 작성된 글이나 음량 조절이 필요한 영상매체보다는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다. 

 

카드 뉴스 만드는 방법

카드 뉴스를 만드는 방법은 포토샵, 파워포인트 등등(잘 몰라서 떠오르는 게 없음)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평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쉽게 만들 수는 없다. 

 

미리 캔버스

내가 가끔 카드 뉴스를 만들 때 사용하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미리 캔버스'라는 사이트인데 아무 검색 포털에서 '미리 캔버스'를 검색한 후 들어가거나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면 된다.

https://www.miricanvas.com/

 

홈 - 미리캔버스

디자인 고민 끝! 템플릿으로 바로 해결하는 웹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미리 캔버스'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첫 화면이 뜨는데 '바로 시작하기'를 누르면 시작할 수 있다. 우측 상단에 로그인을 해서 사용할 수 도 있는데 로그인을 하니 내가 작업했던 자료들이 남아있어 비슷한 포맷의 작업을 할 때 편리하다. 로그인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제공되는 기능의 차이가 있는 것이 아니니 편한 걸로 선택해서 사용해도 좋다. 

 

시작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템플릿을 선택해서 '전체' 탭을 누르면 '미리 캔버스'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템플릿이 있다.  

 

제공하는 템플릿으로는 로고/프로필, 소셜미디어 정사각형, 카드 뉴스, 유뷰트썸네일, 명함, 등등 여러 가지가 있다. 화면 왼쪽 부분에서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편집을 할 수 있다. 

 

 

기존에 제작된 템플릿에서 원하는 부분을 더블클릭하고 왼쪽 편집창에서 편집을 하면 된다. 기본 텍스트 수정은 당연하고 색상변경, 이미지 추가 등 여러가지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미리 캔버스'를 사용해서 원하는거 쉽게 쉽게 만들어 보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2020.03.02 13:33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