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년생 아재의 놀이터

진짜 큰 마음먹고 대전 애견유치원을 등록했다. 출퇴근 때문에 우리 보이랑 잘 놀아주지도 못하는 게 항상 마음에 걸렸는데 알아보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바로 등록했다.

 

주말이면 어디 가까운 곳이라도 같이 가고 싶은데 막상 주말만 되면 귀찮아져서 평일에라도 우리 댕댕이 보이가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을 알아보기로 했다.

매일 출근시간에 직접 데려다 주고 퇴근 시간에 데려오기도 쉽지는 않기에 대전 픽업 애견 유치원을 알아봤다. 픽업 비용은 동네마다 다르긴 하지만 매일매일 데리고 갔다가 데려 올 수도 없는 노릇이고 왕복으로 나가는 기름값이나 소요되는 시간을 생각해보면 좀 허덕일 수밖에 없더라.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샵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픽업도 가능한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샵'을 알게 되었다. 여기는 이미 애견미용을 잘하기로 유명한 샵이었다. 애견인 모임 단톡방에 이야기를 해보니 아는 분도 많고 이용 중인 분들도 많아서 더 맘에 들었다. 

 

주인들이 맡겨 놓은 강아지를 방치하지않고 따로 미용 선생님과, 유치원 선생님, 픽업 선생님 각 세분이 계셔서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고, 하루에도 몇번씩 시간대별로 아이들 노는 동영상과 사진을 보내주셔서 마음놓고 근무에 집중할 수 있다.  

 

대전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유치원'은 시간별로 아이들 동영상 혹은 사진을 보내준다. 

 

진작에 알아보고 보낼걸 하는 생각에 우리 보이한테 너무너무 미안한 마음이 든다. 하루 종일 얼마나 신나고 재미있게 놀았는지 퇴근해서 집에 들어오면 곤히 잘 자고 있다.

대전 강아지 유치원 다니기 전까지는 매일 혼자 기다렸는데 집에 설치한 애견용 CCTV를 보고 있으면 혼자 심심해하는 모습이 보일 때마다 너무 마음이 무거웠던 게 사실이다. 

 

이제는 그런 걱정이 없다!

 

애견유치원에서 직접 매일 아침 9시쯤 우리집으로 데리러 온다. 6시~6시 30분쯤 다시 귀가까지 확실하게 해주는데 그때마다 항상 친절하신 선생님의 모습에 너무 감사하고 마음이 놓인다.

 

등록하기 전 미리 방문했는데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샵'는 바닥이 매트로 깔려 있어서 뛰어노는데 관절에 무리도 없을 것 같고 딱 좋아 보였다.  

 

아이들 노는 환경과 친절한 선생님 그리고 픽업 서비스로 너무너무 편리하고 우리 댕댕이 보이도 더 이상 혼자 심심하게 시간을 보낼 필요 없어서 너무 좋다. 

 

미용도 같이 맡길 수 있어서 미용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낼 필요도 없고 1석2조다. 출근 했다가 집에 돌아와서 깔끔하게 미용한 모습 보면 너무 좋다. 앞으로는 목욕도 맡겨볼까 생각 중이다. 

 

대전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샵은 예약제로 진행을 하는데 예약 마감되기 전에 서두르길 바란다!! 일단 나는 진짜 정말 만족한다. 

 

 

이상으로 대전 픽업,미용,목욕 모두 가능한 애견샵 대전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샵'에 대한 리뷰를 마치고

 

"보이야 그동안 미안했고 오래오래 건강히 행복하자!"

 

대전 서구 괴정동 바우와우 애견샵, 서구 괴정로 1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Favicon of https://llillkln.tistory.com BlogIcon issue★ 2020.03.12 01:2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