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전

반응형

전자담배 커뮤니티 이베이프에서는 가끔 업체 사장님들께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지구(OG9)라는 전자담배 쇼핑몰에서 진행한 나눔 이벤트에 당첨돼서 리뷰를 하게 되었다. 

CYPHER - MANGOSTEEN (싸이퍼 - 망고스틴)


액상 정보

PG: 50

VG: 50

니코틴: 9.8mg

용량 30ml


제작사피셜로 새콤달콤한 맛과 향긋한 향으로 열매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망고스틴. 진짜 망고스틴 과육을 먹는 맛이라고 한다. 그럼 지극히 개인적인 싸이퍼 - 망고스틴 액상 리뷰를 시작한다. 


사용 환경

AVP PRO 1.15옴, 초록색(14w)


1. 향

약간 쾌쾌한 냄새화 달달한 향이 섞여 있는 느낌. 뚜껑 열고 향만 맡았을 때는 어? 하는 느낌으로 살짝 실망감을 감출 수 없었음. 그래도 거부감이 드는 향이 아니라 계속 맡다 보니 달콤함이 느껴지고 향이 굉장히 진하다는 느낌을 받음. 베이핑 시 굉장히 진한 맛을 내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2. 찍먹

망고스틴 국물(?)을 찍어먹는 느낌이 남. 아니 그보다 향이 더 진하다고 느껴짐. 망고스틴이라는 과일 자체를 자주 접해보지 못해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그냥 기억을 되살려 보면 과일보다 액상이 더 맛있는 듯함.

3. 베이핑

개인적으로 처음 새로운 액상을 접할 때 적응을 잘 못하는 편이라 처음 흡입 시 '이게 뭐지?' 싶었음. 몇 번의 흡입이 지나고 적응이 될 때 즈음 느껴지는 달달함과 새콤함이 엄청남을 느낌. 딱히 망고스틴이라는 과일을 몰라도 그냥 맛있다는 느낌을 받을 거라고 생각됨. 머릿속에 느낌표가 딱! 


총평 

맛이 굉장히 진함. 달달하고 새콤한 맛의 조화가 아주 괜찮음. 망고스틴이라는 과일을 접해보지 않고 액상만 사용해보더라도 맛있음을 느낄법한 그런 맛임. 개인적으로 목 넘김에 예민해서 목 긁는 액상을 싫어하는데 싸이퍼 - 망고스틴은 그런 거 없이 부드러우면서 맛이 굉장히 진함. 

 

5점 만점에 4점 줄 수 있을 듯. 개인적으로 액상 자체의 향이 약간 꼬릿하게 느껴졌기 때문에 1점 뺌.

 

폐호흡을 위주로 하는데 이 액상 떨어지기 전까지는 입호흡의 비율이 높아질 듯함.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리뷰임.)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