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 전

이베이프라는 전자담배 커뮤니티에서 진행한 '부푸 빈치 에어' 이벤트에 당첨이 됐다. 이벤트 진행은 '오지구' 라는 업체에서 진행을 했으며 정말 운 좋게 당첨이 돼서 기분이 너무 좋다.

기기에 당첨된 것도 기분 좋은데 최근 많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마늘빵 액상도 맛볼 수 있도록 샘플을 챙겨줬다. 사진 촬영 후 후다닥 언박싱을 했다.

부푸 빈치 에어 구성품

※ 구성품

기기 1ea.

5핀 충전 케이블.

코일 2ea(0.6옴, 1.0옴)

설명서


아주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생각했던 거보다 기기가 작아 놀랐다. 휴대성이 정말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 길이는 AVP PRO보다 약간 길며 너비는 2/3 정도로 조금 얇다. 

빈치 에어, AVP PRO

에어홀 조절은 카트리지를 바꿔 끼워가면서 조절을 할 수 있는데, 불편하면서도 편하다고 느껴진다. 주머니에서 왔다 갔다 하면서 에어홀 조절이 바뀌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으니 편하겠지만, 카트리지 자체를 빼고 다시 끼고 하는 점에서는 불편할 듯하다. 

 

빈치 에어의 편한 점이라면 자동으로 옴을 인식 해서 적정와트를 잡아준다. 카트리지가 1개뿐이라 실험은 못해봤지만, 베이핑 유튜버들의 후기를 보니 옴이 다른 코일은 탈부착하니 자동으로 와트수가 조절된다.

 

0.6옴 코일을 착용하니 25W로 조정된다. 기기 옆의 버튼으로 추가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마치 스마트폰의 볼륨 조절키라고나 할까?


맛 표현.

실수를 했다. 맛 표현이 어떤가를 느끼기 위해서는 평소에 사용하던 액상으로 테스트를 해봐야 하는데 챙겨준 '마늘빵' 액상이 너무 궁금해서 마늘빵 액상을 사용했다. 어쩌다 보니 액상 리뷰까지 포함이 됐는데 일단 맛 표현이 좋다. 액상 자체가 진한 걸로 볼 수도 있겠지만 진짜 '마늘 바게트'를 먹는 맛이 난다. 

액상 자체는 개인적으로 불호다... 마늘맛이라니... 근데 이 액상 진짜 마늘바게트를 씹어먹는 느낌이 확실하긴 하다.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할 듯 보인다.


총평

미니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상당히 좋으며 맛 표현도 잘해주는 듯하다. 각종 리뷰를 보면 부푸 빈치 코일 자체의 고질적인 문제인 누수가 심하다고 하는데 사용한 지 30분 만에 누수현상이 나타나기는 한다. 

 

아무튼 이런 이벤트를 진행해준 오지구와 이베이프에게 감사드리며 나를 당첨시켜 줘서 더 고맙다! 

 

이베이프 바로가기

 

이베이프

전자담배 커뮤니티, 포럼, 궐련형, 쥴, JUUL, CSV, 아이코스, 글로, 릴, 중고장터, 공동구매, 레시피, 액상, 전담

evape.kr

오지구 바로가기

 

* 전자담배 도매1위 *

- 모든게 다있어요!!

og9og9.com


※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