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수컷의 일기]

티스토리 애드핏 적용완료! 10일차 수익공개합니다.

by 87MALE 2019. 2. 25.
반응형


 [87년생 수컷의 이야기] - 현재진행형 

티스토리 애드핏 10일차 수익공개.

아 내가 이런 글을 쓰게 되다니. 애드센스는 아직 10일이 안됐으니 10일차가 되면 그때 애드센스 수익도 공개를 하는걸로 해야지.



암튼 나는 애드고시도 통과하고 애드핏도 승인 받아서 내 블로그에는 두개의 광고를 달고 있다. 당연히 처음부터 일사천리로 촥촥 승인 받고 그런건 아니다. 


애드센스 중복계정도 꼬이고 뭐 블로그 폐쇄하고 티스토리 안할 생각도 했었다. 근데 내가 수익인증을 하게 되다니 후... 감회가 새롭다.  


애드센스 승인의 주관적인 노하우.

티스토리블로그와 애드센스

애드센스 중복계정 진짜 토나온다. 어떻게 하면 될까?


크... 잡설은 여기까지 하는 걸로 하고 그럼 애드핏 10일차의 수익은 어떻게 되는지 바로 공개 하도록 하겠다.


티스토리 평균 유입.

애드핏 10일차의 수익이지만, 우선 알아야 할게 있다. 애드핏이건 애드센스건 다른 모든 광고들이 유입자의 수와 정비례는 하지 않겠지만, 아무래도 유입자의 수가 많아야 확실히 수익이 높다는 건 알거다. 


그래서 그 전에 나의 평균 유입을 먼저 공개하려 한다. 



최근 일주일동안의 유입수 그래프다. 현재 금일 16:00 경 글을 쓰고 있으니 현재 150명이 들어왔고, 그래프 상에서 최고점을 찍은 18일의 유입수는



517명이다. 다른 날들이 대충 330 언저리 되니까 그냥 평균유입의 수가 300 정도로 보면 편할거 같다.


애드핏 10일차 수익공개.

그럼 수익 공개를 하겠다. 나의 유입수가 아마 상위권도 아니고 하위권도 아니고 그냥저냥 블로그 운영하는 사람들의 평균치라고 생각하고 공개한다. 자 기대하시라!!!



위에 모자이크로 가린거는 이 계정 전에 사용하던 티스토리블로그인데 개인정보가 들어가서 모자이크 처리했다. 


나는 애드핏을 2월 11일에 신청하고 2월 15일에 최종승인을 받았다. 다른 사람들은 하루만에 되고 그렇다는데 난 상대적으로 오래 걸렸다. 내 블로그가 정보성도 없고 특별한 컨텐츠도 없어서 좀 걸린거 같다. 


아무튼 그래서 2월 15일부터 수익이 생기기 시작했다.



오늘은 2월 25일 딱 10일이 지났다. 근데 왜 24일까지 나오냐면 음 다음날 아침에 집계가 되더라. 


10일간 나의 수익은 약 5천원. 하루에 500원정도의 수익이 생겼다. 어떻게 보면 정말 작은 수익이지만,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는 내가 볼때 수익률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보다는 훨씬 높다. 


네이버는 평균 유입 400~500인데 이번 년도에 애드포스트로 7천원 벌었더라. 



마무리

조금이지만 수익이 생기는게 어디인가, 그냥 내가 쓰는 글로 인해 누군가가 재미를 느끼고 뭔가를 얻고 댓글들로 소통을 하는 행위도 재미가 있지만, 수익까지 플러스 되니 이 얼마나 좋은가!!


애드센스 10일차가 되면 애드센스 수익도 인증할게요. 다들 안녕~~


블로그 관련글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