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탈모탈출하자]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핀페시아가 싼 이유는?

반응형

핀페시아란?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제네릭(복제약)으로 미국 FDA에서 인정한 2가지 탈모치료제 중에 한 가지다.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특허가 만료되면서부터 생산되기 시작하였으며 프로페시아 제네릭의 가장 유명한 제품으로 170여 국에 수출되고 있다.  핀페시아는 (성분명 피나스테리드) Ⅱ형 5α-환원 효소 억제제로 분류되고 작용기전은 Ⅱ형 5α-환원 효소를 저해하는 AGA의 원인인  DHT(디하이드로 테스토 스테론)의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탈모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발은 일정기간 동안 자라고 빠지는데 이를 AGA(모발의 사이클)이라고 한다. DHT(디하이드로 테스토 스테론)의 생성을 억제하여 모발의 사이클을 정상으로 되돌리면서 모발이 두꺼워지며 탈모 진행을 늦춘다.


핀페시아의 제약사

핀페시아의 제약사는 Cipla라고 하는 인도의 2번째 제약회사로 매출기준으로 한국 제약사 상위 4위를 합친 매출보다 많다.


핀페시이가 싼 이유

핀페시아의 가격이 압도적으로 싼 이유는 신약을 개발할 때 드는 천문학적인 금액이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다. 제약사에서 신약을 개발할 때는 몇백억 원에서 몇천억 원의 금액이 필요하며 10~15년이라는 긴 시간이 필요하다. 이런 천문학적인 개발비용과 상당한 시간을 필요로 하기에 신약을 개발하는 제약사에서는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정책을 고수하지만, 15년 정도의 특허기간이 끝나면 제네릭(복제약)이 개발되고 프로페시아와 달리 연구개발비가 많이 줄어든다. 개발비용이 적기에 회수할 비용도 거의 없어 원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 미국, 유럽, 싱가포르, 홍콩에서도 판매되고 170여 국에 수출되는 제품으로 품질은 보장되어 있다.


핀페시아의 효과

핀페시아의 작용기전은 성인남성형 탈모증 진행 지연으로 AGA(모발의 사이클)의 진행을 지연시킨다. 

핀페시아는 AGA(모발의 사이클)의 원인인 DHT의 산성을 억제한다. 모발에는 수명과 주기가 있어 모발의 사이클이라고 불린다. 오래된 모발은 빠지고 새로운 모발이 생기는 사이클이 반복된다. 모발의 사이클은 초기, 성장기, 휴지기로 나뉘어 통상 6년 정도의 사이클을 가진다. 성장기 기간이 가장 길고 모발을 길고 굵은 털로 만든다.

얇은 모발, AGA단기(모발의 사이클)의 주요 원인 물질은 DHT(디히드로테스토스테론)로 얇은 모발의 두피에 평소보다 많은 DHT가 확인되었다.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 스테론이 5α-환원 효소에 의해서 변환되면 DHT가 생성된다. 생성된 DHT가 모유두 세포에 존재하는 DHT 수용체와 결합하면 성장기에 있는 모발에 신호를 보내고 퇴행기 또는 휴지기로 이행한다. 그 결과 퇴행기의 얇은 모발이 되어 길고 굵은 모발이 되기 전에 빠지기 때문에 모발은 얇고 가늘고 짧은 모발이 되어 버린다.

핀페시아는 DHT생산하는 도중에 작용하는 5α-환원 효소 Ⅱ형을 저해하고 DHT생산을 억제한다. DHT 산생을 억제하여 헤어 사이클을 원상 시켜 성장기를 어느 정도 원래대로 돌려놓음으로써 가늘어진 모발에 땀이 나고, 휴지기에 있는 모발도 성장기가 되어 얇은 모발이 난 곳에 솜털이 나기 시작하여 AGA(모발의 사이클)를 개선한다

  • 핀페시아는 1일 1회 복용. 이상 복용해도 효과 변동은 없다.
  • 가급적 일정한 시간에 복용하길 권장한다.
  • 보통 6개월 이상 복용시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꾸준한 복용이 필요하다.
  • 복용중지시 탈모의 재진행이 발생할 수 있다.
  • 남선전용 약품이므로 여성이나 미성년자는 복용을 해서는 안된다.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핀페시아 인도 직구 사이트 '필파머'

 

탈모약 프로페시아 카피약 핀페시아 인도 직구 사이트 '필파머'

핀페시아 인도 직구 사이트 '필파머' 핀페시아 : 프로페시아 카피약의 일종. 탈모약을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1. 병원가서 처방받기 2. 중고거래 3. 해외직구 병원가서 처방받는 방법��

87mal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