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피는 87년생 공인중개사

디알케미스트 BROS ADEMO

연초계열 액상으로 유명한 이인왕님의 레시피 아이스데빌모카(이하 '아데모')를 접한 이후로 아데모를 멈출수가 없는 몸이 되었다. 

디알케미스트라는 전자담배 액상판매사이트에서 완성형인 'BROS ADEMO'를 두통 정도 사용한 후

"이건 분명 오래동안 질리지 않을 것이다!" 

라는 마음으로 김장을 하기로 했다. 

 

주문을 하기까지 N베이스 210으로 300ml를 가야하나 N베이스 150으로 240을 가서 진하게 먹어야 하나 고민을 했지만, 각종 커뮤니티에서 N베이스 150ml로 가서 진하게 먹는것을 추천하기래 N베이스 150에 프리믹스 90을 섞어 240ml로 결정했다. 

완성품 아데모는 늘 9.5mg로 사용했었는데 N베이스는 아쉽게도 6mg가 최고다. 약간은 허전함을 느끼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아데모 김장을 주문하면서 이왕 시키는거 궁금했던 것을 하나 더 시켰다. 김장을 해봤다면 한번이라도 들어봤을 BOKI님의 '브라보스 포그'이다. 원래는 폐호흡용으로 나온 레시피지만 입호흡으로도 만족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길래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성 제품 'Cream of the Crop'을 재해석하여 만든 레시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해서 시켜봤다. 당연히 한번에 벌크는 위험하니 N베이스 50에 프리믹스 30으로 했다. 

 

드바루 0.74옴 17w, 피코75w 의 사용환경으로 겉절이를 시도해봤다. BOKI님의 다른 작품인 '골든비치 보리얼'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골든비치 보리얼'도 맛있게 먹어서 숙성 후가 더 기대되는 액상이다.

 

 

디알케미스트 김장액상 - 보키 에디션 보스카토 화이트 레인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전자담배 액상에 대한 느낌은 순수 개인적인 취향이 강하며 상당히 주관적인 리뷰임을 밝힌다.) '보키'님의 액상 중 하나인 '보스 카토 화이트 레인(이하 '보스 카토')'의 �

87male.com


※ 사람들이 흥미롭게 본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