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피는 87년생 공인중개사

김장 액상의 가성비를 못 이겨 계속해서 김장 액상만 사 먹다가 액상 컨트롤의 실패로 액상은 숙성 중인데 먹을 액상이 없어서 진짜 오랜만에 기성 액상을 구매했다. 

 

집 근처에 새로 매장이 생겨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봤다. 입문 초기 때 이후로 처음 가보는 오프매장이라 조금 낯설(?) 기도 했지만,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또 낯설음은 금방 사라졌다.

OG9 오지구 다방 시리즈

구매한 액상은 OG9(오지구)의 다방 시리즈 중 하나인 미숫가루이다. 시연 두 흡입만에 "이걸로 주세요 ㅋㅋㅋㅋ" 바로 결정했다.

전자담배 액상 -다방 미숫가루-


다방 미숫가루

PG 60 : VG 40

용량: 30ml

NICO : 9.8mg


사용환경

기기: 피코 75w

무화기: 드바루 v2

기타: 칸탈 26ga 0.81옴 18w 3.82v


다방 미숫가루 솔직 후기

시연기기는 AVP PRO로 단맛을 잘 올려주는 팟 디바이스의 특성상 시연 시에는 달달함을 느꼈던 거 같은데 드바루에 사용해서 그런가 단맛은 많이 죽은듯한 느낌이다. 

 

근데 미숫가루 자체가 원래 단맛보다는 구수~~ 한 맛으로 먹는 게 아닌가? ㅋㅋㅋㅋ 더 미숫가루 같아졌다. 여름이라 쿨링이 가미된 액상을 자주 먹었는데 이건 쿨링이 없지만 더운 여름, 학교 가기 전에 엄마가 타 준 미숫가루가 생각나는 맛이다. 

 

정말 맛있다. 갔던 매장이 2+1 행사를 해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했다. 조금은 후회되는 게 미숫가루를 두병 하고 과멘을 하나만 할걸... 온라인 수준으로 저렴하게 액상 3병을 구매하고 남은 현금으로 avp pro 1.15 코일을 구매했는데 코일도 1개 더 챙겨주셨다.

 

(오프라인 매장 저렴하게 판매하면 가끔 양아치 업자들이 해당 업체를 공격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가격, 매장은 오픈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전자담배 액상 다방 미숫가루

전자담배 커뮤니티를 하다 보면 오프라인 매장은 전부 양아치며 덤탱이를 씌우는 매장으로 매도되는 경우가 많다. 나 역시도 입문 초기를 빼면 전부 인터넷 구매를 했고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를 얻다 보니 그렇게 생각했다. 

 

근데 온라인 버금가는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서비스라면 기성 액상 구매 시 택배 기다릴 필요도 없고 직접 사장님과 대화하며 새로운 이야기도 듣고 모르는 거 물어보기도 하고 좋을 듯하다.


암튼 결론

  1. OG9 다방 시리즈 - 미숫가루- ㅈㄴ 맛있다..
  2. 좋은 오프라인 매장 알게 돼서 좋다. 
  3. 진짜 ㅈㄴ 맛있다..

(액상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 많고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담긴 리뷰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본 이야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