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차예린 아나운서 결혼 발표.

by 87MALE 2021. 4. 6.
반응형

출처_ 네이버 인물검색

6일, 차예린 아나운서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차예린은 6일 자신의 SNS에 “아침에 일어나보니 기사보고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중요한 일은 제가 직접 말씀드려야 할 거 같아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인스타그램으로 찾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갑자기 이런 말을 하려니까 굉장히 부끄럽다. 앞으로 인생에 든든한 내 편이 되어줄 소중한 동반자를 만났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같이 있으면 천진했던 어린 시절 모습으로 돌아가게 된다. 겁 많은 제가 혼자일 때보다 훨씬 용기를 낼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차예린 아나운서는 “결혼이라는 단어가 인생에 들어오는 게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한 걸음씩 내딛으며 예쁘게 살아보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돼서 조심스럽고 또 송구한 마음이 크지만. 5월의 봄 햇살 같이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주시면 참 기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차예린 아나운서 결혼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아침에 일어나보니 기사 보고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중요한 일은 제가 직접 말씀드려야 할 거 같아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인스타그램으로 찾아왔어요!

하핫 갑자기 이런 말을 하려니까 굉장히 부끄럽네요. 앞으로 인생에 든든한 내 편이 되어줄 소중한 동반자를 만났습니다.같이 있으면 천진했던 어린 시절 모습으로 돌아가게 되고요. 겁 많은 제가 혼자일 때보다 훨씬 용기를 낼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사람입니다.

'결혼'이라는 단어가 인생에 들어오는 게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한 걸음씩 내딛으며 예쁘게 살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게 돼서 조심스럽고 또 송구한 마음이 크지만, 5월의 봄 햇살 같이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주시면 참 기쁠 거예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