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받다

87MALE

·

2021. 4. 21. 13:12

반응형

 

자고 일어나서 핸드폰을 확인 하는데 Gmail 에 메일이 한통 들어와 있었다. 평소 G-mail 은 애드센스에 대한 메일만 오도록 해놨기 때문에 일단 걱정이 앞섰다. 

 

나의 걱정은 역시나 사실로 다가왔다. 지난 2월 27일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광고게제 제한 처분을 당하고 4월 5일 광고게재가 다시 시작되어 4월20일 또다시 무효트래픽으로 광고게제 제한에 걸리게 된 것이다. 

 

애드센스에서 말하는 무효클릭은 대부분 본인의 광고를 본인이 클릭한다는 것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나는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때 말고는 내 블로그를 들어오지 않는다. 가끔 방명록이나 댓글이 달리기도 하는데 그것도 확인을 잘 하지 않아서 미승인인 방명록과 댓글이 쌓여있다. 

 

그만큼 내 블로그를 들어오지도 않는데 내 광고를 내가 클릭해서 발생한다는 무효클릭 광고 게재 제한이 걸리니 정말 미칠노릇이다. 

 

애드센스 커뮤니티의 말로는 누군가가 악의적으로 내 광고를 단기간에 클릭을 많이 해서 발생할 경우도 있다는데 그러기에 내 블로그는 동네 구멍가게 수준도 안된다. 은행을 털어야지 왜 유치원 앞에서 아이들 코묻은 돈을 욕심내는지 알 수가 없다. 

 

애드센스도 벌써 3년차, 만족할 만한 수익도 없고 3년간 약 300만원정도의 출금을 했다. 이젠 정말 지친다. 애드센스 너란 녀석 참......

0개의 댓글